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울증 테스트 무료 2022년

by nipost 2022. 2. 13.

모든 우울증 테스트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구체적이지만 많은 것은 단순히 증상의 의학적 원인을 배제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의사는 갑상선 또는 비타민 D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정 실험실 테스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사가 정신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상태에 집중함으로써 다른 심각한 질병의 가능성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

PHQ-9는 우울증 중증도의 객관적인 척도입니다. 2002년 Kroenke, Spitzer 및 Williams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해당 연구는 J Gen Intern Med에 게재되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는 Android 스마트폰 사용자가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도록 설계된 MoodTool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사람들이 정신 건강 수준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험적으로 지원되는 여러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울증 증상이 나타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여 더 많은 조언을 받으십시오.

우울증 테스트 여부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우울증 테스트가 평가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이러한 증상에 따라 상태를 진단한 다음 치료 과정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사용하는 것은 자격을 갖춘 임상의의 완전한 평가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울증 증상이 우려된다면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문이 모호하기 때문에 우울증 테스트를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울증 증상이 있는지 여부와 우울증이 발병할 위험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유용합니다. 이 테스트는 우울증을 진단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진단이 아니라 문제를 나타내는 증상을 감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다루기 어려운 상태로 고통 받고 있는지 의사가 판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우울증 테스트가 있으며 의사는 어떤 테스트가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우울증 테스트는 MoodTool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MoodTools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은 우울증 및 기타 정신 건강 문제를 진단하는 무료, 편리하고 정확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테스트를 종합적인 우울증 테스트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설문지의 기준과 일치하는 증상을 찾습니다.

우울증 테스트

우울증 테스트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임상 연구를 기반으로 하지만 자격을 갖춘 심리학자나 의사를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테스트는 귀하가 겪고 있는 증상의 지표일 뿐입니다. MoodTools 앱 외에도 Android용 우울증 테스트의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우울증 진단을 위해 경험적으로 지원되는 도구를 제공하는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울증 테스트의 척도

우울증 테스트에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PHQ-9는 우울증 중증도의 검증된 척도입니다. 그것은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식별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격을 갖춘 임상의의 완전한 평가를 대체할 수는 없지만 문제를 치료하는 데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MoodTools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우울증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MoodTools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므로 자신에게 맞는 응용 프로그램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를 받으면 이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심리 테스트는 절망과 같은 특정 감정을 얼마나 자주 느끼는지 측정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우울증 선별 질문을 통해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우울증 에피소드가 있는지 여부도 알 수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증상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는 당신이 이 장애를 앓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우울증이 있는 경우 우울증 테스트가 좋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질문에 정직하게 답하면 증상과 우울증 위험이 있는지 여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우울증 테스트 결과가 걱정된다면 가능한 한 빨리 심리학자를 만나야 합니다. 가장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