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및 확인 2022년

by nipost 2022. 2. 13.

장후시간외거래는 비용을 추적하고 단체 협약을 준수하는 데 중요합니다.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초과 근무 수당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되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감사 추적 설정을 포함하여 법률 준수를 보장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이러한 단계 중 일부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감사 추적을 완료한 후에는 지원 문서를 보관해야 합니다. 초과 근무 기록은 항상 최소 3년 동안 보관해야 합니다.

장후시간외거래

첫째, 관리자가 작업표를 검토했다는 증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업표에는 관리자가 서명하고 승인한 작업표가 있어야 하며, 이는 일일 교대 관리자가 아니라 주말에 작업표에 서명한 동일한 관리자여야 합니다. 동일한 관리자가 초과 근무를 사전 승인하는 경우 초과 근무 비율을 다른 이름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같은 회사에 초과 근무 수당이 여러 개 있는 경우 한 가지 유형만 있는 것이 더 편리할 것입니다.

둘째, 관리자가 작업표를 승인할 권한이 있는 경우 직원의 근무 시간은 일반적으로 정확합니다. 이것은 고용주가 초과 근무 수당을 많이 받지 않도록 하는 데 중요합니다. 초과 근무 수당 정책은 작업장의 조건 및 해당 단체 협약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러나 작업표가 정확하고 완전할 수 있도록 충분한 문서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장후시간외거래 검토

셋째, 계획 프로세스가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사부 부사장은 기존 캐나다 관세청 정책을 검토하여 초과 근무 지침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상 통제 프레임워크는 인적 자원 다중 기관 처분 당국과 일치해야 합니다. 지침은 또한 장후시간외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증빙 서류를 보관하는 것의 중요성을 다루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프로세스를 문서화해야 합니다.

인사부 부사장은 또한 기존 캐나다 관세청 및 캐나다 국경 서비스청 정책을 검토해야 합니다. 업데이트된 지침은 정규 사무실 직원뿐만 아니라 교대 근무자에게도 적용되어야 합니다. 또한 부사장은 초과 근무 지침을 보상 통제 프레임워크 및 초과 근무 정책과 일치시켜야 합니다. 또한 조직이 장후시간외거래의 적격성을 증명하는 문서를 보관하도록 해야 합니다. 위반과 관련된 처벌 및 벌금을 피하기 위해서는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일에 적절한 문서가 있는 경우 장후시간외거래는 일반적으로 규정을 준수합니다. 그러나 계정 확인에 대한 재무 위원회 사무국 지침의 요구 사항은 모든 장후시간외거래의 정확성을 뒷받침하는 적절한 감사 추적이 있어야 함을 요구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문서를 5년 동안 보관해야 하며 해당 계약의 사본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는 모든 정보가 최신 상태이고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장후시간외거래

장후시간외거래를 승인하는 절차는 간단합니다. 승인 절차에 필요한 권한 위임이 필요합니다. 초과 근무 정책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주당 40시간 이상 근무하는 근로자에게 적용되는 정책과 초과 근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근로자에게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첫 번째 규칙은 고용주가 거래가 적법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감사 추적이 있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은 직원을 차별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장후시간외거래 승인

첫 번째 단계는 기존 캐나다 관세청의 초과 근무 정책 및 절차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장후시간외거래를 승인하거나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조직의 정책 및 절차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고용 조건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그에 따라 급여를 조정해야 합니다. 이는 규정을 준수하고 직원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초과 근무 수당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기본 초과 근무 수당을 변경하고 초과 근무에 대해 더 높은 수당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초과근무수당은 정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의 요소는 시간당 $200의 기본 청구 요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계수 1.5는 해당 금액의 기본 금액에 50%를 추가합니다. 즉, 미래의 기본 초과 근무 수당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목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