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가 책을 철저하게 살펴봐야 되는 이유 편집

by nipost 2022. 2. 11.

책을 집필할 때 전문 책 편집자를 고용하여 원고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작업의 전반적인 품질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작업의 전체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변경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올바른 편집자를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원고에 필요한 편집 유형을 결정합니다. 소설을 쓰고 있다면 편집자가 당신의 스타일과 장르를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편집자가 원고를 검토한 후 피드백을 제공할 것입니다. 종종 이것은 별도의 보고서와 추적 변경 사항이 포함된 주요 원고 사본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다른 편집자의 피드백은 모호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의 추천을 따르기로 결정하기 전에 편집자가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와 콘텐츠를 개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책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함으로써 전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변경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책이 편집되면 편집자가 콘텐츠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는 살을 빼거나 이동하거나 잘라야 할 부분을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는 여백에 주석을 포함하므로 해당 제안이 최종 버전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체크리스트는 부정적인 리뷰나 독자의 나쁜 평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간단해야 합니다.

 

편집자가 원고를 검토한 후 내용 작업을 시작합니다. 추가 설명, 단어 변경 등이 필요한 영역에 플래그를 지정합니다. 메모는 여백에 설명됩니다. 이 과정에서 편집자는 작업 프레젠테이션을 개선할 방법도 찾습니다. 편집자는 또한 명확성, 표현, 철자 변경에 대한 문체 이유에 관해 제안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책 편집자는 자료를 변경할 뿐만 아니라 작업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훌륭한 책 편집자는 추적 변경 사항이 포함된 별도의 보고서 및 원고 형태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편집자는 편집된 부분이 제거된 원본 원고도 제공합니다. 편집자의 메모는 작업을 개선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또한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강조 표시하여 부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그들이 귀하의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고 샘플을 검토한 후 편집자는 책의 내용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는 살을 빼거나 완전히 잘라야 하는 텍스트의 여러 부분에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의 메모는 원고의 여백에 포함되며 편집자가 변경한 사항을 보여줍니다. 문제를 식별하는 것 외에도 편집자는 작업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제안도 합니다.

 

책 편집자가 원고 내용에 대한 작업을 시작합니다. 그는 살을 빼거나 완전히 잘라야 하는 부분을 강조 표시할 것입니다. 편집자는 자신이 변경한 사항에 대해 여백에 의견을 남길 것입니다. 편집자가 원고 편집을 마친 후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을 줄 편집자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편집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전문성이 높을수록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전문가에게 책을 편집하는 것은 원고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문 편집자가 수정하거나 잘라야 할 부분을 지적하고 작업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도 제공합니다. 편집이 필요한 원고의 초안이 있을 수 있으며 편집자의 노트를 참조하여 프로젝트에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부정적인 리뷰를 받지 않고 책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문 도서 편집자가 있으면 원고를 다듬고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편집자는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지적하고 텍스트 구조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도 제공합니다. 전문 편집자는 또한 작업을 보다 간결하게 만들어 부정적인 리뷰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오늘 전문 도서 편집자를 고용하여 책을 다듬고 최고의 리뷰를 받으십시오. 그 과정은 투자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