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낚점주조항 바로가기 안내

by nipost 2022. 2. 13.

디낚점주조항에 대해서 많은분들이 도대체 바로가기는 어디인지 헷갈려 하시는분들 간혹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을 같이 알아보시죠

 

Ultimate Rules에는 필요할 때 플레이어가 규칙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는 Captain's Clause가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공식 규칙을 변경하라는 압력을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게임 정신을 위반하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 플레이어는 다른 주장에게 연락하여 문제를 논의해야 합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으면 다른 선장이 규칙을 거부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팀은 새 규칙에 동의할 때까지 공식 규칙을 고수합니다.

디낚점주조항

이 조항의 주요 문제 중 하나는 팀의 플레이어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명단에 여성이 3명 있는 팀은 5:2 비율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 비율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장은 두 팀 간에 다른 비율을 협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목표는 다른 팀이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므로 두 주장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디낚점주조항 개념

디낚점주 조항의 다른 일반적인 예는 디낚점주조항입니다. Inchmaree는 증기 항법의 사용과 함께 진화한 선박과 관련된 조항입니다. 바다를 가로질러 상품을 운송할 때 많은 위험이 따릅니다. 선원은 행동으로 화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일러가 제대로 유지되지 않아 선박의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샤프트가 헐거워져 화물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조항은 주장과 그의 팀의 권리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디낚점주조항은 전통적인 Captain's 조항에 대한 대안입니다. 주장은 모든 선수가 명단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하고 플레이하기 전에 포기에 서명해야 합니다. 선수가 포기서에 서명할 수 없으면 리그 경기에 참가할 수 없으며 Kelowna Ultimate Players Society의 보호를 받지 못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리그에서 완전히 탈퇴할 수 있으며 이는 문제를 방지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디낚점주조항은 선박에서 기계를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배가 바다를 가로질러 화물을 운반할 수 있지만 항상 손실이나 손상의 위험이 큽니다. 선박의 행동은 화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선박의 보일러가 안전 기준에 맞지 않으면 샤프트가 헐거워져 화물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주장이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그는 리그 경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디낚점주조항은 선박의 증기 항법 및 기계의 출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관련된 큰 위험 때문에 광대한 바다를 가로질러 화물을 운송하려면 높은 수준의 안전이 필요합니다. 승무원의 행동은 손상 및 인명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대로 관리되지 않는 보일러는 선박을 정지시킬 수 있고 제대로 작동하는 샤프트는 화물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선장은 선박 이름에 "C"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디낚점주조항

디낚점주조항은 디낚점주 조항의 대안입니다. 팀의 주장이 팀의 결정에 만족하지 않을 때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팀의 주장은 플레이어가 선택한 팀원에 만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팀 주장의 경우 팀의 리더는 주장이 누구이며 어떻게 행동할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디낚점주조항 설명

인치마리 조항은 선박에 탑재된 증기 항법 및 기계의 개발과 함께 발명되었습니다. 대양을 가로질러 화물을 운송하는 것은 극도로 위험하고 위험한 활동이며 화물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Inchmaree's rule은 선박의 승객과 화물을 모두 보호하는 일종의 책임 보험입니다. 또한 사고 발생 시 모든 당사자의 이익을 보호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보험에 가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디낚점주조항: 이 조항은 선장 조항의 변형이며 선박에 증기 항법 및 기계가 도입되면서 발전했습니다. 바다를 가로질러 화물을 운송할 때 상당한 위험이 수반됩니다. 선원은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 상당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일러가 제대로 유지되지 않아 선박의 전원이 꺼질 수 있습니다. 부적절하게 유지 관리된 샤프트가 느슨해져서 화물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목차

    댓글